MY MENU
(사) 한양법학회 HANYANG LAW ASSOCIATION

공지사항

제목

한양법학회 회원 여러분! - 신년인사 -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2.01.04
첨부파일0
조회수
637
내용

한양법학회 회원 여러분,


 


어느새 한 해를 보내고 희망찬 임진년(壬辰年) 새해를 맞았습니다. 새해에는 회원님들이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한양법학회는 지난 한해도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연 2회의 정기학술대회 외에도 지난 해 가을에만 4개 분과학술대회가 개최되어 유익하고 즐거운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또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발행지원 프로그램에서는 여느 유수의 학회보다도 많은 금액을 지원 받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 학회의 내실있는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하겠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교육과학기술부는 2014년말까지 학술지 등재제도를 폐지하고 학술지 평가를 학계 자율로 전환하겠다고 발표하였다고 합니다. 학술지 평가제도는 우리 학회가 국내 최고 수준의 학회로 인정받는데 큰 구실을 한 제도임은 분명합니다. 앞으로 학술지 평가제도의 폐지가 우리 학회에 득이 될이지, 해가 될 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만 학회가 내실을 굳건히 한다면 어떤 제도 속에서도 우수한 학회로 인정받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회원 여러분의 학회에 대한 애정과 성원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입니다. 보다 의미 있는 주제로 보다 심도 있는 학술 성과가 논의되고 학회지로 출판되기를 기대합니다.


 


아무쪼록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또 건강하시길 기원드리며, 행복과 보람이 넘치는 활력있는 용의 해가 되시길 빌겠습니다.


 


2012. 1.


 


한양법학회 회장 조성민 올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