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사) 한양법학회 HANYANG LAW ASSOCIATION

행사안내

제목

[한양법학회] 하계 학술대회 취소의 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17
첨부파일0
조회수
944
내용
존경하는 한양법학회 회원 여러분!



올해는 싱그러운 자연과 각양각색의 꽃의 화려함을 느낄 여유도 없이 그냥 지나간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캠퍼스에도 젊음의 함성과 노래가 흘러야 하는데 이번 해는 적막하기만 하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라는 말이 새롭게 들리는 시간들입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코로나19 감염증이 인류의 건강을 위협하게 되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물리적 거리두기 운동이 강요되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전국적으로 급증하는 무시무시한 상황까지 가게 되면서 우리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전국적으로 개강연기, 온라인 수업 등이 뒤따르게 되었고 우리 한양법학회의 춘계 학술대회도 취소를 한 바 있습니다.



집행부에서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감소됨에 따라 하계학술대회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5월 초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19 확진사태로 현재 4차 감염자까지 발생하여 지역사회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하계 학술대회의 개최와 관련해 집행부를 중심으로 여러 회원과 논의한 결과 많은 회원들께서 현 상황에 대하여 엄중한 시각으로 접근하자는 의견을 피력해 주셨고, 집행부에서도 하계학술대회 개최와 관련해 회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담보로 무리한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는 최종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계 학술대회의 취소와 관련해 회원 여러분들의 양해를 구합니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회원님들께서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숙지하고 실천하시어, 코로나19에 감염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5. 17.



(사) 한양법학회 회장 김재중 배상





<춘계학술대회> ==> 개최 취소

- 2020. 3. 20. (금) 경상대학교(총괄 학술이사: 박신욱 교수)



<하계학술대회> ==> 개최 취소

- 2020. 6. 13. (토) 계명대학교(총괄 학술이사: 김종세 교수)



<추계학술대회>

- 2020. 9월 중 청주대학교(총괄 학술이사: 이주희 교수)



<동계학술대회>

- 2020. 12월 중 장소미정(총괄 학술이사: 정영훈 박사)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