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사) 한양법학회 HANYANG LAW ASSOCIATION

공지사항

제목

[원고모집 기간연장] (사) 한양법학회 「漢陽法學」제32권 제2집(통권 제74집) 원고 모집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15
첨부파일0
조회수
682
내용

안녕하십니까.

漢陽法學(한국연구재단 등재지)32권 제2(통권 제74)에 게재할 논문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이번 논문집은 이형규 교수님의 정년기념논문집으로 발간될 예정입니다. 이형규 교수님께서는 지난 30년 간 한양대학교에 봉직하시면서 4개 학회의 학회장과, 법학전문대학원협의회 제7, 8대 이사장으로 학문의 발전과 후학 양성에 헌신하셨습니다. 특히 본 학회에서는 2007년부터 2009년까지 회장으로 계시며 본 학회의 발전에 많이 기여하셨습니다. 한양법학회 회원님들과 그 밖에 많은 연구자분들의 관심과 옥고를 부탁드립니다.

 

※한양법학은 온라인투고시스템을 활용하여 학회지 발간 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착오 없길 바랍니다.아울러 아직 논문투고시스템(https://hylaw.jams.or.kr)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회원께서는 시간을 내시어 꼭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

 

발행예정일

-2021. 05. 31.

 

원고마감일 [원고모집 기간연장]

-2021. 05. 02. 일요일

(원고마감일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한국연구재단 학술지평가의 주요 항목입니다. 저희漢陽法學편집위원회에서는 원고마감일을 지나 투고된 논문은 차호에 투고한 것으로 보고 당호에 심사하지 않습니다.)

 

심사료 및 게재료

-심사료:6만원

-게재료:추후 고지

(논문을 투고하실 때에는 아래의 심사비 입금 계좌로 심사료 6만원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게재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심사료와 별도로 소정의 게재료가 부과됩니다. , 한양법학회 회원으로서 연회비 납부자는 심사료가 면제됩니다.)

 

논문접수 방법

-JAMS온라인 투고시스템:https://hylaw.jams.or.kr

※투고논문의 접수는 본 학회의 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논문투고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요합니다.

 

기타

-漢陽法學논문게재규정을 잘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게재 규정에 부합하지 않은 논문은 형식요건 미비로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는 점을 양해하시길 바랍니다.(논문 분량, 문단, 각주처리, 국문초록, 외국어초록, 국문주제어, 외국어 키워드, 참고문헌 등)

-연구하신 내용이 이미 발간된漢陽法學게재 논문에 반영되어 있다면 학술지의 권위를 제고하는 차원에서 당해 논문을 인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논문게재규정 등은 본 학회 홈페이지<www.hanyanglaw.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논문투고 관련 문의처

-투고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아래의 학회공식메일을 통하여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학회 공식 이메일] hylawreview1989@naver.com

[한양법학 편집전용 이메일] hylawjournal@daum.net

 

회비심사비 입금계좌

-납부계좌: 신한은행100-032-032102(예금주 사단법인 한양법학회)

 

2021. 4.

()한양법학회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