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사) 한양법학회 HANYANG LAW ASSOCIATION

공지사항

제목

(사) 한양법학회 추계 학술대회 개최 및 참여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10
첨부파일0
조회수
643
내용

회원님께

 

안녕하세요. (한양법학회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11충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개최되는 추계학술대회와 관련하여 회원님들로부터 문의사항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 대면 학회 개최 여부

코로나19로 인해 수도권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가 연장되었고비수도권에 소재하고 있는 충북대학교의 경우에도 교육부로부터 수도권에 준하는 여러 조치들이 내려온 상태입니다.

- 8(화요일)에 개최 장소와 학회개최 비용 일부를 협찬해 주기로 한 충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행정팀으로부터 학회 개최를 연기하거나 취소하는 것이 가능하냐는 문의가 있었으나여러 사정을 설명하고 일단 학회를 개최하는 쪽으로 확정을 하였습니다다만학교측으로부터 학회 개최시 가능하면 최소한의 인원만이 모일 수 있도록 해 달라는 요청은 있었습니다.

 

▢ 학회 참석 관련

집행부에서는 충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행정팀의 요청을 수용하면서 회원 여러분들의 학회 참여의지를 최대한 존중하는 차원에서 여러 방안을 고민하였습니다.

그 결과 집행부에서는 대면 학회는 사회자발표자토론자를 포함한 최소한의 인원만 참여하여 진행하고학회 진행내용을 캠코더로 촬영한 후 이를 학회 홈페이지 등에 업로드 하는 것이 좋겠다는 결정을 하였습니다.

이에 (한양법학회 학술대회에 직접 참여를 희망하시는 회원께서는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다만학회 참석 여부를 고민하고 계시는 회원님께서는 학회 직접 참여 대신 홈페이지 등에 업로드 된 영상 등을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고 없이 찾아온 코로나19라는 나쁜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의 일상이 너무 많이 변하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요즘 “1호가 될 순 없어라는 예능프로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코로나19 문제에 있어 우리 ()한양법학회가 1호가 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학술대회를 준비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혼란한 시기에 회원님들의 건강을 빕니다.

 

2020. 9. 9.

(한양법학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